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후기 등)/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오늘의 띠별 운세 2022.7.4.(월)

by SongSong-e 2022. 7. 4.
반응형

 

" 오늘의 띠별 운세 " 


 

(96, 84, 72, 60, 48년생)

 

당신이 하는 일에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선택해서 함께 할 수는 없다.

싫어도 어쩔 수 없이 같이 할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포기하지 않고 진행하면 이득이다. 커다란 계획을 위해서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일정을 잡는다면 꼭 휴식도 일정에 포함시켜라. 환경이 달라지면 일이 달라지고 일이 달라지면 해결책 또한 바뀌는 게 정상이다.

 

1996년생 쥐띠 운세 복이 쌍으로 들어오니 이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생각할 필요 없다.

1984년생 쥐띠 운세 기쁜 소식의 연속이다. 노력의 결과이니 이러한 기쁨을 최대한 만끽하면서 즐겨라.

1972년생 쥐띠 운세 순풍에 돛을 단 격이니 거칠 것이 없다. 순항이 예상되는 하루가 되겠다.

1960년생 쥐띠 운세 밀려 드는 사람들로 인하여 바쁜 하루가 되지만 오늘 같은 날은 재운이 따르는 날이다.

1948년생 쥐띠 운세 자녀들의 문제가 풀리기 시작한다. 마음으로 응원하라. 밖으로 내색하는 것은 금물.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7, 85, 73, 61, 49년생)

 

길흉이 교차하는 날이니, 사람을 대할 때에는 표정관리에 유념해야 한다.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임을 깨닫는 하루가 될 것이다. 소신을 가지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덤비는 것은 좋지만, 남을 배려하는 세심함을 잃어선 안 된다. 멀리보고 크게 꿈꾸는 게 유익하다.

 

1997년생 소띠 운세 힘든 순간을 맞이하지만, 곧이어 힘을 얻을 수 있는 희망이 찾아올 것이다.

1985년생 소띠 운세 매매나 계약문제는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한 박자 늦추면 큰 거래로 성사된다.

1973년생 소띠 운세 많은 생각을 해도 정답을 찾는데 한계가 있다. 이럴 땐 먼저 실행이 중요하다.

1961년생 소띠 운세 주위에 당장 드러나진 않지만, 힘을 보태주는 조력자가 있다.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다.

1949년생 소띠 운세 모임에서 직책을 맡게 된다. 부담이 되나 여러모로 이로운 것이 많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8, 86, 74, 62, 50년생)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시대의 흐름을 잘 읽어야 하겠다.

새로운 일을 하기에 좋다. 결혼하지 못한 사람들은 오늘 뜻하지 않게 인연을 만나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정성스럽게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다. 사업가는 동업자를 맞이할 수 있으니, 그 사람을 위하여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어야 할 것이다.

 

1998년생 범띠 운세 거만한 자를 책망하면 그는 당신을 미워하겠으나 지혜있는자를 책망하면 그는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1986년생 범띠 운세 말조심이 필요하다. 사소한 말장난으로 인하여 친한 친구를 잃을 수 있다.

1974년생 범띠 운세 헤어진 옛 애인을 우연히 만날 수는 있지만 그 자리에서 말끔히 정리하는 것이 좋다.

1962년생 범띠 운세 상황이 어렵고 힘들어질 때 친하게 지내는 지인이 그래도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1950년생 범띠 운세 늦게 배운 도둑질이 무섭다는 말이 생각난다. 위험한 일에 관여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9, 87, 75, 63, 51년생)

 

오전 계획이 오후에 들어서면서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좋은 결과로 나타난다.

당장의 눈 앞의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꾸준히 지속할 수 있는 일에 승부를 거는 것이 유리한 날이다. 허락된다면 중요한 결정은 오늘 무리하게 하지 말고 내일로 하라.

 

1999년생 토끼띠 운세 급하고 답답한 마음을 이겨내어라. 미래에 좋은 비료가 될 것이다.

1987년생 토끼띠 운세 어둠 속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오게 될 것이다. 힘들고 어렵더라도 버텨라.

1975년생 토끼띠 운세 지식의 한계를 느끼게 될 것이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배움에 매진해야겠다.

1963년생 토끼띠 운세 업무상으로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항상 몸가짐을 조심하는 게 유리하다.

1951년생 토끼띠 운세 가까운 친구들과 기분 전환을 위해 공원을 찾거나 가벼운 운동을 할 만큼 여유롭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00, 88, 76, 64, 52년생)

 

주변의 반대자가 있으면 오늘은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게 유리하다.

독선을 삼가고 타인의 의견에 귀 기울여야 한다. 게으른 마음이 다가올 수 있으니 멀리하라. 당신의 첫사랑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그러나, 일회성 만남으로 끝내야 하겠다.

 

2000년생 용띠 운세 마음이 무거운 일은 되도록 내일로 미루고, 오늘은 그저 본분에 충실 하는 것이 좋겠다.

1988년생 용띠 운세 취미나 운동에 시간을 투자해라. 오랜만에 돌아온 휴식인 만큼 알뜰하게 보내도록.

1976년생 용띠 운세 높은 것만을 바라보며 칭찬하지 마라. 평야와 언덕도 마찬가지로 영원한 것이다.

1964년생 용띠 운세 믿고 지내던 사람이 오늘은 당신에게 보답을 해주게 된다. 고마움을 표하고 받자.

1952년생 용띠 운세 오늘 만약, 어려움이 생기면 친지의 도움을 청해보라. 뜻하지 않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01, 89, 77, 65, 53년생)

 

자신에게 얼마나 이익이 돌아오는지 생각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뜻하지 않게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한 집안의 가장은 일찍 귀가하는 게 유리하다.

자신이 아닌 타인을 향한 배려가 결국엔 자신에 대한 배려로 돌아오게 된다.

 

2001년생 뱀띠 운세 갑작스레 학습효과가 높아지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되니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다.

1989년생 뱀띠 운세 현재에 만족하여 여유를 부린다면 뒤에 있는 사람들이 추월하도록 계기를 만들어 줄 것이다.

1977년생 뱀띠 운세 확실한 벗은 당신이 불확실한 처지에 놓였을 때 나타난다.

1965년생 뱀띠 운세 이웃간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서로가 함께 하여 재수가 좋아진 것이라 기뻐한다.

1953년생 뱀띠 운세 이상하게 상대가 내 마음을 몰라주니 답답하나 이 또한 오늘의 일진이니 참고 기다리라.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02, 90, 78, 66, 54년생)

 

자신의 의견이 존중 받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할 필요가 있다.

지금 당신의 고집은 아무 의미도 성과도 없는 아집일 수 있다. 새로운 일을 하고자 한다면, 한 박자 쉬도록 하라. 모든 일은 순리대로 행해야 한다. 근본이 튼튼하면 무너지지 않으니 안심해도 되겠다.

 

2002년생 말띠 운세 생각처럼 되는 일이 있고 생각대로 되지 않는 일이 있다.

1990년생 말띠 운세 눈 앞에 이익이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무엇이든 확실히 검토하라.

1978년생 말띠 운세 실속 있는 결과를 얻으려면 권한 이전에 확실한 의무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1966년생 말띠 운세 가치관이 흔들리고 교묘한 유혹의 손길을 뿌리치기 힘들 때 과거의 경험을 살려라.

1954년생 말띠 운세 자식농사는 부모의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끼는 하루가 될 것이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03, 91, 79, 67, 55년생)

 

지금은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발전할 수 있는 계기마저도 잃어버릴 수 있으므로, 지금은 쓸데없는 곳에 신경을 쓰지 말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시기이다. 적을 잡으려면 적의 주인을 잡아야 한다. 늦지 않았으니 실행에 옮기도록.

 

2003년생 양띠 운세 무언가를 배우는 자는 선배와의 가벼운 마찰이 예상되니, 상대의 의견을 수용하는 자세로 임하라.

1991년생 양띠 운세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신의 일부터 확실하게 처리하는 것이 맞는 것이다.

1979년생 양띠 운세 거래상 문제로 인하여 개인의 금전적 손실이 예상된다. 하지만, 큰 손해는 아니다.

1967년생 양띠 운세 과도한 음식과 과음으로 인하여 소화기 계통에 이상이 생긴다. 식욕을 자제하라.

1955년생 양띠 운세 소중한 사람의 비밀은 가슴 속에 묻어둬야 한다. 괜한 호기심은 불필요하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2, 80, 68, 56, 44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마음가짐부터 정리하는 것이 순서다.

마음이 편치 않으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이다. 누군가의 도움이 당신에게 큰 유리함을 가져다 주는데, 어떤 사람이 나를 도와줄 사람인지 짐작이 안 간다. 사자와 여우를 구분할 줄 알아야 하겠다. 느낌이 좋은 하루다.

 

1992년생 원숭이 운세 당신이 신의 오른손에서 빠져 나왔다고 생각하는 순간 왼손에 잡히고 만다.

1980년생 원숭이 운세 처음 만나는 사람의 지나친 친절에 대해서는 경계의 눈빛을 거두지 말고 조심하라.

1968년생 원숭이 운세 당신의 이른 아침이 가장 집중력이 높고, 가장 생산성이 뛰어난 시간대이다. 일찍 일어나라.

1956년생 원숭이 운세 주부라고 집 안에만 있지 말라. 오늘 하루는 모든 걸 잊고 밖으로 외출하는 것도 좋다.

1944년생 원숭이 운세 꾸중할 일이 있어도 굳이 해야 하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라. 별일이 아닐 수 있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3, 81, 69, 57, 45년생)

 

혼자서 여러 일을 하게 된다면, 혼란스러운 마음에 주의력이 흐트러져 바른 판단을 하기 힘들게 된다.

무리하게 혼자서 많은 일을 하려고 욕심내지 말고, 동료들의 손을 빌어라. 무리한 욕심은 쓸모가 없다. 오늘은 말이 적을 수록 성공할 확률이 높은 날이다.

 

1993년생 닭띠 운세 필요 없는 것에 과도한 욕심을 부려서 자신이 가지고 있던 것까지 손해를 입을 수 있다.

1981년생 닭띠 운세 목표를 향해 무조건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라. 급하지 않게 진득하게 추진하라.

1969년생 닭띠 운세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심신이 힘들다. 쉴 시간이다. 무리하면 다른 쪽에 탈이 날 수도 있다.

1957년생 닭띠 운세 동창이나 동년배친구와 가벼운 만남을 가지는 게 좋다. 천군만마를 얻을 수 있다.

1945년생 닭띠 운세 아랫사람에게 넘겨주어야 할 시기가 왔다. 욕심을 치워야 순리대로 흐른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4, 82, 70, 58, 46년생)

 

지금까지의 바쁘고 복잡한 마음을 버리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여유 있게 생활하는 편이 좋다.

자기 생활에 알맞은 여가생활이나 취미활동을 가져도 좋을 것이다. 이왕이면, 자기 혼자만이 아닌 여러 사람들과 같이 어울릴 수 있는 여가활동이 좋다.

 

1994년생 개띠 운세 절친한 친구에게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나서서 도와주라. 훗날 보답을 받는다.

1982년생 개띠 운세 좋아하는 이성친구가 있으면 사랑고백을 과감하게 해야 한다. 기회가 찾아온 날이다.

1970년생 개띠 운세 고집을 부리는 것도 때와 장소를 가려가며 해야 한다. 오늘은 자제해야 할 날이다.

1958년생 개띠 운세 돈은 모으기는 어려워도 쓰기는 쉬운 법이니 수중에 있을 때 절약하는 것이 필요하다.

1946년생 개띠 운세 육체는 고달프고 정신은 혼미하니, 마음의 중심을 잘 잡도록 해야 한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5, 83, 71, 59, 47년생)

 

먼저 섬기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섬겨야 당신도 섬김을 받게 되는 하루다.

재테크를 지금 하고 있다면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게 좋다. 한 순간의 결정이 당신의 미래를 좌우할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에서 생각하는 것이 좋다. 무수한 정보 중에 자신을 혼란스럽게 하는 정보가 있으니 잘 판단하기 바란다.

 

1995년생 돼지띠 운세 자신의 주관을 가지고 행동해라. 남의 의견을 무조건 따른다면 시간만 낭비할 뿐이다.

1983년생 돼지띠 운세 당신에게 공짜로 처방전을 써 주는 의사의 충고는 듣지 마라.

1971년생 돼지띠 운세 계획한 일들이 당장 성과를 보이기는 어렵겠다. 하지만, 늦더라도 좋은 성과가 나온다.

1959년생 돼지띠 운세 자기만의 정원을 가꿔 보아라. 다른 이의 삶의 방식대로 내가 따라 갈 이유는 없다. 당신은 당신 만의 방식이 있다.

1947년생 돼지띠 운세 오랜 친구에게 경사가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가서 함께 축복해주도록 하라.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