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후기 등)/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2.9.10(토)

by SongSong-e 2022. 9. 10.

 

 

물병자리 1.20 ~ 2.18

 

좋은 일이 계속되는 순탄한 하루입니다. 모처럼 여유롭고 넉넉한 시간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시간을 반성하고 앞날을 설계해 보는 것도 좋은 여가 활용이 될 것입니다. 또한 어려운 때를 미리 대비하여 나태해지거나 자만하지 않도록 스스로 잘 추스르기 바랍니다. 당신의 성실한 의지가 도움의 손길을 불러 올 수 있을 것입니다. 운동을 시작해도 좋을 것 입니다.

 

* * * * * * * * * *

 

 

 

물고기자리 2.19 ~ 3.20

 

노력과 의지를 낭비하게 되기 쉽습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당신의 작업 역시 과연 효율성과 경제적 타당성을 갖추고 있는지, 목적에 부합되게 일이 추진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꼼꼼히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가진 재능이 뛰어나기는 하지만 태양이 위세를 떨치는 한 낮에 촛불을 켜든 형상이니 알아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인내는 쓰지만 나중에는 모든 고통에 대한 최선의 치료약임을 잊지 마세요.

 

* * * * * * * * * *

 

 

 

양자리 3.21 ~ 4.19

 

마음이 심란하고 귀가 얇아져 유독 갈등이 많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주위에 솔깃한 얘기나 주의를 끄는 일들이 많으니 마음이 들떠 갈피를 잡기가 어렵습니다. 판단도 흐린데다가 운도 따르지 않는군요. 다소곳이 하던 일에 대한 꼼꼼한 정리가 필요합니다. 노력에 비해 나타나는 성과가 미미할지도 모릅니다. 어차피 길흉은 사람의 인생에 두루 번갈아 찾아오는 법이니 너무 낙담하지는 마세요.

 

* * * * * * * * * *

 

 

 

황소자리 4.20 ~ 5.20

 

눈 앞의 안개가 시야를 가리는 별의 기운이지만 밀고 나아가야 할 처지입니다. 자잘한 근심으로 분주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때일수록 넉넉한 마음과 여유가 필요합니다. 곱고 아름다운 심성이 닥쳐오는 어려움을 헤쳐가는 데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오늘은 마음이 잘 맞는 동업자를 만날 수도 있겠고, 경제적으로 어렵다면 어딘가로부터 금전적 도움이 올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렇지 않으나, 실제는 이제까지 당신의 행실과 깊은 연관을 맺습니다.

 

* * * * * * * * * *

 

 

 

쌍둥이자리 5.21 ~ 6.21

 

오늘 보다 겸손한 자세가 필요한 하루라고 별이 얘기하는군요. 자신의 재주와 능력을 과신하고 저돌적으로 일을 추진하다 보면 화를 초래하기 쉽습니다. 용기나 배짱보다는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신중함과 조심스러움이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주위 상황이 불분명한 상태이므로 때와 상황에 알맞은 적절한 행동을 구사함이 좋겠습니다. 추진하려는 일이 있다면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 * * * * * * * *

 

 

 

게자리 6.22 ~ 7.22

 

자기가 노력한 만큼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얻거나, 보람을 느낄 때 누구든 사는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유난히 분주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여기저기서 나를 찾는 사람들이 왜이리 많은지, 정말 손이 열 개라도 모자랄 지경입니다. 하지만 움직인 만큼 돌아오는 것이 있을 것이니 분주함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혹시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사회적인 통념을 뒤엎는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겠습니다.

 

* * * * * * * * * *

 

 

 

사자자리 7.23 ~ 8.22

 

무난하고 평범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평상시와 다르지 않은 평온함으로 큰 갈등이나 다툼 없이 지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관계에서 사적인 큰 욕심은 금물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바와 상대가 바라는 바가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바라는 것이 욕심인지 아닌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딘가 오래 머물 장소로 이동한다거나 약속 장소를 정할 때는 시계 반대방향으로 잡는 것이 좋겠습니다.

 

* * * * * * * * * *

 

 

 

처녀자리 8.23 ~ 9.23

 

자칫 자금사정이 원활하지 않은 하루가 될 수도 있습니다. 수입이 특별히 줄어 들거나 늘어나는 것은 아니나 지출이 많아 적자 재정에 허덕일 수 있습니다. 기분에 의한 소비는 피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술자리나 친목 모임 역시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좋을 듯 하군요.

 

* * * * * * * * * *

 

 

 

천칭자리 9.24 ~ 10.22

 

다소 불안한 기미가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조만간 들이닥칠 역경의 조짐이 보이는군요. 지나친 걱정보다는 조심하고 삼가는 마음으로 그에 대처할 준비가 필요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역경과 곤란은 누구에게나 있는 것이고, 그것을 현명하게 극복해 내는가가 더 현실적인 문제이니까요. 하지만 고난 뒤에 쾌락이 바로 이어질 테니 너무 괴로워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불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특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 * * * * * * * *

 

 

 

전갈자리 10.23 ~ 11.22

 

금전운의 흐름이 그리 좋지 만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 생활에 문제가 생겨서 탈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스스로가 자제되지 않는다면 가족이나 친구의 도움을 얻어 소비에 대한 통제를 부탁해 보도록 하십시오. 또한, 사행성 또는 리스크가 있는 곳에 대한 투자는 좋지 않은 날입니다.

 

* * * * * * * * * *

 

 

 

사수자리 11.23 ~ 12.24

 

일이 손에 안 잡히고 그것으로부터 도망가고 싶은 날이에요. 하지만 미루고 피해도 잠시일 뿐. 몸은 편할지 몰라도 마음은 늘 가볍지 않아요. 당신 손으로 매듭 져야 해요. 하기 싫어도 하고 나면 개운 해요. 하기 싫은 것 먼저 하세요. 뒤로 갈수록 마무리가 편해질 거예요.

 

* * * * * * * * * *

 

 

 

염소자리 12.25 ~ 1.19

 

주변이 소란스러우니 다소 분주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일도 많고 문제도 많으니 솔깃한 유혹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곤란한 상황이 예상되며 추진하는 일에 들었던 행운의 신이 잠시 모습을 감추었습니다. 때로 당혹스럽고 견디기 힘들 수도 있으나 이러한 날일수록 동요되지 않도록 자기 중심을 확고하게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 침묵으로의 입문을 해보는 건 어떤가요? 마음을 내려 놓고 입을 무겁게 하면 소란하게만 보였던 하루도 차분해 질 것 같습니다.

 

* * * * * * * * *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