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여행)/국내여행

경주 코모도 호텔 야외수영장 "올 여름 마지막 물놀이 다녀왔어요~^^"

by SongSong-e 2017. 8. 30.

  지난 주말 올 여름의 마지막 물놀이를 다녀왔어요. 몇 일 사이에 기온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요. 일교차도 심해지고 지난주 만 해도 물놀이하기에 적당한 날씨였는데 이번주는 물놀이가 가능할지 의심스러운 날씨입니다. 친구들 모임에서 가족동반으로 경주 코모도호텔 야외수영장에 다녀왔어요. 2, 3, 4, 72명 이렇게 총5명의 아이와 함께 여행이다 보니 이번에는 그냥 호텔에서 물놀이하고 노는 걸로 결정~!

 

↑ 오후 06:00~06:30 야간 수영장 오픈을 위한 브레이크 타임에 찰각!!

  경주 코모도 호텔은 보문단지를 끼고 있는 오래된 호텔 중에 하나에요. 예전에는 수영장이 없었는데 최근에 새로 야외수영장을 만들어 오픈 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코모도 수영장에 놀러간다고 하니 경주에 사시는 삼촌께서 코모도에 수영장이 있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ㅋㅋㅋ 결론은 현재는 야외수영장이 있습니다.

 

  규모가 많이 큰 편은 아니지만 우리 아이들이 놀기에는 딱 적당했어요. 풀장수심은 유아용풀은 0.6m였구요..한쪽은 1.3~1.5m까지..제 키가 1.6m인 관계로 깊은 쪽은 까치발 들고 겨우 서 있을 수 있었습니다. 미온수 풀이였는데 유아용풀장보다 수심이 깊은 쪽 풀장이 물 온도는 더 높네요...그래서 인지 우리 통통이도 깊은 쪽에서 놀겠다고..^^; 막바지 물놀이객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다른 수영장들처럼 모자착용은 필수이고 외부음식물 반입은 되지 않으며 150cm이하 어린이 손님들은 구명조끼를 착용해야 이용가능하구요..

  현장에서 3,000원에 대여도 해주고 있었습니다. 다른점이 있다면 파라솔은 원하는 위치에 있는 파라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오후에 도착해서 2시쯤 수영장에 내려갔더니 이미 그늘쪽은 사람들이 모두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어짜피 물놀이 하고 나오면 햇볕아래 있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유아용 워터슬라이드 뒤쪽 파라솔을 잡았어요.

  물에 있다가 나오니 선선한 바람에 몸이 차가워 졌는데 파라솔아래가 따뜻해서 오히려 만족했습니다.^^

  출입구 옆라인에 스낵바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컵라면 하나에 3,500원이나 하네요..역시 수영장에서 사먹는 음식은 비싸네요~^^;

  대부분 투숙객들이 이용하는데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컵라면 하나와 2,500원자리 핫바 4개를 사서 먹었는데요..

  핫바는 휴게소에서 보는 핫바와는 조금 다르게 생겼는데 큰 어묵갔다고 해야될까요?? 맛은 좋았습니다.

  우리 통통이는 낮잠에 빠져있다가 핫바와 입맞춤을 시켜줬더니 벌떡 일어나 더 주세요~!”하더라구요..ㅎㅎ

 

  먹을때는 정신없이 먹어치워 사진이 없네요..^^; 실컷 놀다가 보니 어느덧 시간이 5시가 되고 점점 아가들이 졸리는지 칭얼대기 시작해서 올해의 마지막 물놀이는 이렇게 끝내게 되었습니다.

  야외수영장 이용요금은 성인 22,000원 소인 18,000원에 24개월까지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1박 투숙을 함께하여 50%할인 받고 이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묵은 코모도 호텔 실내 사진입니다. 고풍스러운 느낌의 복도가 실내가구들이에요..아이들이 함께 하다보니 온돌방은 예약하고 싶었는데 이미 예약이 다 끝난 상태여서 트윈 룸 을 선택했었는데요. 침대 하나는 더블이고 하나는 싱글이네요. 저희는 사전에 침대하나를 벽쪽으로 붙여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저희가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도착 전에 이미 더블침대는 벽쪽으로 붙여서 청소까지 되어 있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는 디너와 조식 2끼를 이용했는데요. 조식과 디너예약 시 성인2명을 예약하면 소인2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디너는 호텔에서 예약하는 것 보다 소셜에 올라와 있는 가격이 더 저렴해서 소셜에서 예약했구요..가격은 28,800원에 생맥주가 무료여서 좋았습니다.^^ 음식도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이 좋았어요. 생선 초밥은 고추냉이가 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코가 살짝 찡하더라구요..^^; 경주인근에 살면서 아이들과 물놀이 즐기며 여유롭게 보내기에는 코모도 호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사실 대명이나 한화를 예약할려고 했었는데 이미 한달 전에 전부 예약이 완료되어 수영장있는 호텔을 찾다가 코모도를 이용하게 되었거든요. 코모도호텔 수영장 저희는 아이들이 어려서 놀기에 딱 좋았는데요..아이가 초등학생이상이라면 비추입니다. 조금 심심해 할 것 같아요. 실제로 코모도 수영장 이용객 중 어린이 손님은 대부분 미취학 아동으로 보이더라구요~^^

이상 코모도 호텔 및 호텔 수영장 이용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