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후기 등)/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오늘의 띠별 운세 2022.1.22(토)

by SongSong-e 2022. 1. 22.
반응형

 

" 오늘의 띠별 운세 " 


 

(96, 84, 72, 60년생)

 

문제가 있으면 해결방법도 있는 법이니, 겁먹지 말고 맞닥뜨려도 되겠다. 하지만 지나치고 넘치는 것은 모자란 것보다 못할 수도 있으니 조율함에 있어 신중을 기하는 것이 이익일 수 있다.

넘치는 것은 모아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노잣돈으로 사용하도록.

 

1996년생 운세 심신이 고단할 때 일수록 가족에게 의지하라. 가까운 친구도 위안이 되어주지 못한다.

1984년생 운세 당신의 추진력이 필요한 하루이다. 능히 다 해결할 수 있으며, 그다지 힘들지 않다.

1972년생 운세 배우자가 당신을 못살게 굴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것도 다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1960년생 운세 지금은 여유가 있다고 절제가 없는 생활을 한다면 후회를 할 수 있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7, 85, 73, 61년생)

 

만약 다른 사람들에게 미팅이나 회의를 주선한다면 자기 일처럼 성심성의 것 진행시켜 주는 것이 유리하다.

당신도 조만간 당사자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외부 거래처의 상대방 말에 따라 세심한 표정관리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겠다.

 

1997년생 운세 평지풍파가 지난 뒤라면 새로운 변화의 계기가 찾아올 것이니, 여유를 갖고 기다려라.

1985년생 운세 되도록이면 여행을 하거나 먼 길을 떠나지 않도록 하라. 새로운 일이 기다리고 있다.

1973년생 운세 새로운 일을 하고자 한다면, 한 템포 쉬도록 하라. 모든 일은 순리대로 행해야 한다.

1961년생 운세 신중 또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8, 86, 74, 62년생)

 

헤어나오기 어려운 조건을 가진 이성의 강한 유혹이 있을 수 있다.

특히 미혼인 경우는 당신의 사람 됨됨이 보다는 당신의 환경을 보고 접근해 오는 이성도 있을 수 있다. 때가 아니다. 꾸준하게 자신을 다지면 곧 때를 만날 수 있다.

 

1998년생 운세 남을 의식하는 것보다 자신의 내면을 바라보고 능력을 키우는 일에 초점을 맞춰라.

1986년생 운세 대중적인 취미활동을 가지면, 대인관계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1974년생 운세 저녁식사 후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이 건강에 매우 유익할 것이다. 실행하도록 하라.

1962년생 운세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성실히 정보를 살펴 본다면 뜻하지 않게 이익을 얻을 것이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9, 87, 75, 63년생)

 

겉에서 보면 아무 걱정이나 문젯거리가 없이 보이는데 실상은 마음고생을 할 수 있다.

주위 사람 모두가 당신의 그런 속마음을 알지 못하니 편치 않다. 누군가에게 털어놓는다면 편해질 테니 부끄러워하지 말고 속 시원히 얘기하는 게 유리하다.

1999년생 운세 생각과 마음이 일치하는 상황이니, 이제는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다.

1987년생 운세 직장 동료나 업체 사람과 일정 조정을 할 수 있겠다. 맞춰주는 게 이롭다.

1975년생 운세 집에서 놀고 있는 가장이라면 구직이나 사업을 구상해도 좋겠다. 복권도 나쁘지는 않다.

1963년생 운세 어떤 일에 대해서는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할 때도 있다. 결과에 집착하지 말도록.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00, 88, 76, 64년생)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아도 좋은 날이다. 실패는 성공을 하기 위하여 누구나 거쳐야 하는 관문이다.

일에 대한 시도 자체에 의미가 있는 법이다. 주부는 가정을 지키는 게 현명하다. 무언가 새로운 일을 추진하고 싶다면 지금 하는 일을 먼저 마무리 한 후 진행하는 게 이익이다.

 

2000년생 운세 당신의 정신이 눈을 지배하면 육체는 잘못된 길로 가지 않는다. 정신을 지배하라.

1988년생 운세 사업가는 동업자와의 관계를 정리할 필요가 있다. 서로의 이익을 공평히 가르도록.

1976년생 운세 가급적 행동보다는 머리로 해결하는 편이 당신에게는 유리한 하루이니, 냉정하도록.

1964년생 운세 인생이 짧다고 하지만 착하고 아름답게 생활하기에는 충분하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01, 89, 77, 65년생)

 

금전적 면에서는 큰 이익을 남길 수 있으나 무리하다 보면 건강에 부담이 될 수 있다.

오늘만 날이 아니니 건강을 담보로 하는 거래는 가급적 피하는 게 좋다. 작은 재물이 모여 산을 이루는 게 유리하다. 문서상에 기쁨도 가득하니 기분좋은 하루가 되겠다.

 

2001년생 운세 물가에 가는 것은 금물이다. 가급적 외출도 삼가고 집안에서 자중하며 지내라.

1989년생 운세 남에게 의존하며 기분에 좌우되어 살아가는 당신이라면 일생이 불안한 삶의 연속일 뿐.

1977년생 운세 어려운 상황이라도 일을 추진한다면 결국 성공할 것이다. 경솔하지 않도록 조심.

1965년생 운세 먼저 자신의 마음을 열고 상대방에게 다가서라. 그러면 원하는 걸 쉽게 얻을 수 있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02, 90, 78, 66년생)

 

친한 사람의 부탁으로 증언을 해줘야 한다. 다소 힘들 수도 있으나 정직하게 증언해야 서로에게 이익이다. 억지스럽지만 않으면 몸이 귀히 되어 귀인이 따른다.

소득은 꾸준하니 크게 염려할 필요는 없다. 집을 옮기려는 사람은 터를 다시 한 번 확인 하면 좋다.

 

2002년생 운세 휴식을 취하면서 변화에 대응한다면 주변에서 당신에 대한 시각이 바뀌게 된다.

1990년생 운세 승자는 시간을 관리하며 살고, 패자는 시간에 끌려 산다. 투덜거리며.

1978년생 운세 나의 능력을 인정해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당당하게 대하라.

1966년생 운세 당신의 눈물은 역시 유용하다. 눈물이란 남녀노소를 따질 필요가 없는 소중한 것이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03, 91, 79, 67년생)

 

해보지 못했던 것들을 한꺼번에 열어 보이려고 하는 충동이 강할 수 있는 날이다.

하지만, 시기가 적절하지 못하다. 상황을 잘 판단한 후 결정 해야 하는데 심신이 썩 좋지는 않다. 안 되는 일을 억지로 관철시키려 하면 부러질 수도 있으니 원만하게 넘어가는 게 이롭다.

 

2003년생 운세 실수에 대해서 고민하지 말고 더욱 당당하게 나가는 게 유리하다. 자신감이 중요하다.

1991년생 운세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 자신의 일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1979년생 운세 마음가짐을 새롭게 할 필요가 있는 시점으로 새로운 자신을 만들어가는 노력이 필요하다.

1967년생 운세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해야 한다. 정에 연연하다가는 원하는 것을 이루기 어렵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2, 80, 68, 56년생)

 

현재까지 진행중인 일들을 오늘 중으로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아무리 과정이 잘되었다고 하여도 오늘 매듭을 짓는 게 여러모로 유리하다. 오늘은 마무리가 중요한 하루다. 용이 여의주를 물을 수 있는 날이니 큰 이익이 날수 있는 하루다.

 

1992년생 운세 쓸데없는 행동이나 말로 인하여 웃사람에게 꾸중을 들을 수 있으니 행실을 조심해라.

1980년생 운세 경쟁력 있는 분야에서 오히려 고전하게 된다. 낙심하지 말고 진득하게 밀고 나가라.

1968년생 운세 패자의 기록은 야사가 되고 승자의 기록은 역사가 된다. 역사에 남겨져라.

1956년생 운세 결정하기 어려운 일이 생긴다. 이 일과 전혀 관계가 없는 이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3, 81, 69, 57년생)

 

계획을 실천에 옮길 때 외부나 책 등에서 보았던 대로 진행하면 오히려 실패 할 확률이 높을 수도 있다.

나만의 방식, 나만의 재능으로 이끄는 것이 유리하다. 이 세상에 같은 방식으로 살아가는 사람은 없다. 예시로 받아들이는 정도가 좋겠다. 당신의 방식이 오늘은 좋다.

 

1993년생 운세 헛된 일에 기대가 많이 갈 수 있으니, 냉정을 지키면서 현실적으로 상황을 판단하라.

1981년생 운세 친구와 서운한 감정이 있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푸는 게 좋겠다.

1969년생 운세 본인의 일은 아니지만 책임감을 가지고 행하는 게 좋다. 집안 대청소를 하는 게 좋다.

1957년생 운세 믿었던 친구가 오랜 정성에 대한 보답을 하게 되니, 몸도 마음도 기분 좋을 하루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4, 82, 70, 58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움직인 만큼 것을 얻을 수 있다.

머뭇거리거나 시간을 허비하게 되면 뒤로 밀려나 게 될 수도 있다. 정신을 가다듬어 매진함이 매우 이롭다. 누구의 지시나 명으로 움직이지 말고 스스로 움직여야 그 빛이 더욱 발한다.

1994년생 운세 노력한 만큼 결과가 생기니, 헛되이 에너지를 낭비한 것이 아니라서 보람이 있겠다.

1982년생 운세 모든 면에서 유리한 입장에 있으니 너무 우쭐거리지 말자. 다소 자중할 필요가 있다.

1970년생 운세 느릿느릿 걸어도 황소걸음이라고 일을 천천히 하는 것 같지만 믿음직스럽고 실속 있다.

1958년생 운세 현실적인 어려움이 한 가지 해결되는 날이다. 나름대로 가벼운 마음이 될 것이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95, 83, 71, 59년생)

 

큰 욕망에서 벗어나서 현실을 직시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을 희생하는 마음이 곁들여 진다면 당신의 가치를 빛나게 해줄 수 있으니, 마음을 열고 사람들 상대할 때 최선을 다함이 이익이다. 여행을 떠나면 귀인을 만날 수 있다.

 

1995년생 운세 무엇이 되었던 습득하기 좋은 시기다. 새로운 시장에 도전해도 괜찮겠다.

1983년생 운세 가보지 못한 새로운 장소에 가보는 것도 다음을 위해서 색다른 전환이 될 것이다.

1971년생 운세 재충전하면서 고민거리를 풀어가는 것이 좋다. 한 템포 쉬어가는 날이라고 생각하라.

1959년생 운세 가족 만한 것이 없다. 외부에서 받은 기분을 집에까지 들고 들어와서는 안 된다.

 

송스팸의하루 네이버 오늘의 운세 공감환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