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맛집)

경산 NC아울렛 내 착한가격 일식집 테루(TEROO)!

by SongSong-e 2018. 5. 18.

2018.4.20

한 해가 지나고 나니 우리 통통이의 옷이 대부분 작아져서 입을 만한 옷이 없었다. 작년 제작년에는 부족한 솜씨지만 여름옷은 만들어 입히는 재미가 있었는데...올해는 도저히 퇴근 후 집에서 재봉틀을 돌릴 상황이 되지 않아 NC아울렛매장에서 사 입히기로 했다.

...아이 옷을 구경할 때 마다 봉틀이를 돌려야 몇 만원을 아낄 수 있는데 하는 생각이 간절했지만 퇴근 후 저녁밥이라도 무사히 먹고 가면 다행이라 싶어 심플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바지를 몇 벌 구매했다. 백화점에 비해서는 훨씬 저렴하지만 얼마 담지 않았는 것 같은데 돈 10만원이 그냥 사라진 기분이다.^^;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옷은 하나에 가격대가 너무 높아 다음번에 봉틀이를 열심히 돌리기로 하고 쇼핑을 끝내기로 했다.

저녁시간이 지나면 속이 다시 안좋아지는 관계로 NC아울렛 식당가에서 외식을 하기로 했다.

일식집 테루(TEROO)

우리가 먹은 건 베스트메뉴인 프리미엄 정식판소바 정식!

기본적으로 가격이 참 착하다. 판소바 정식에도 돈가스가 함께 나오는데 가격이 7,900원밖에 하지 않았다. 그리고 프리미엄 정식의 떡볶이는 무한리필 된다고 하니 착해도 너무 착한 가격이 마음에 들었다.

먼저 프리미엄 정식!


돈카츠+알밥+떡볶이+우동 이 모든 걸 한 번에 맛 볼수 있는데 가격은 9,900

돈가스는 어느 일식집에서나 맛볼 수 있는 일본식돈가스여서 맛있었다.

알밥은 개인적으로 뜨거운 돌솥에 나오는걸 좋아해서 조금 아쉽지만 이 가격에 함께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무한리필 되는 떡볶이는 조금 매운편이여서 계속 리필해서 먹기는 힘들 것 같다. 조금 덜 맵고 조금 달달했다면 정말 계속 리필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우동 역시 늘 먹던 그 맛!

전반적으로 워낙 착한가격이다 보니 다 만족스러운 편이다.

그리고 판소바 정식!

소바가 3판으로 쌓여서 나왔는데 이걸 국물에 담궈 먹으면 된다.



소바3판 뒤에 돈가스가 숨어 있어 한컷 더~!!

생각보다 소바양이 많았다. 그냥 소바만 있는 것도 아니고 돈가스까지 함께 있으니 혼자 먹기에 충분하고도 남았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소바가 조금 덜 삶아 진건지 덜 부드러운 느낌이였다. 하지만 머..이것 역시 착한 가격이기에 모두 용서가 된다.^^

 

테루의 특이점은 착한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생와사비가 나왔다. 난 크게 개의치 않는 편이나 와사비에 민감한 우리 신랑은 아주 만족스러워 했다.

그리고 각 테이블 마다 이렇게 [테루 맛있게 즐기는 TIP]이 안내되어 있다.

1. 생와사비 먹는 법

돈카츠에 생와사비를 살짝 찍어드시면 고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더욱 담백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생와사비를 소스에 섞어 드셔도 좋습니다.

2. 스테키동 먹는 법

스테키동 밥은 양념이 되어 있습니다. 섞지 말고 한숟가락씩 드시면 좋습니다. *고기와 야채는 생와사비에 살짝 찍어드시면 좋습니다.

3. 떡볶이 먹는 법

프리미엄 정식 주문 시 떡볶이는 무한리필입니다. 필요하시면 리필 요청 바랍니다.

4. 밥 무한리필

밥과 국물이 더 필요하시면 리필 요청 바랍니다.

 

유용한 팁인 것 같다. 테루가 아니여도 생와사비 먹는팁은 알아두면 좋을 것 같다.

일본식돈카츠가 생각날 때 한 번씩 찾게 될 것 같다.^^ 


댓글